개요
2014 년부터 St. Pölten의 Haus an der Traisen 요양원은 감염을 제어하고 악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도록 Novaerus 공기 정화 장치로 기존 위생 프로토콜을 보완했습니다.
문제점
Haus an der Traisen에는 큰 궤양 성 종양이있는 악성 질환이있는 여러 환자가 있습니다. 이 종양의 붕대를 매일 바꾸는 것은 상처에 의해 생성되는 불쾌한 냄새로 인해 간병인과 환자 모두에게 시간이 걸리고 스트레스가 많으며 불쾌합니다. 과거에 요양원은 악취를 막기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환자와 간병인은 종종 화학 요법 치료의 결과로 냄새와 맛의 감각이 변경된 환자의 경우 오일의 향기가 너무 강하거나 불쾌하다고 불평했습니다.
요양원은 또한 환자가 개별 실에 수용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MRSA와 같이 알려진 감염이있는 환자의 직원 및 다른 주민에게 감염이 전염되는 것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해결책
Haus an der Traisen은 단일 환자 실에 Novaerus NV200 휴대용 장치를, 대규모 환자 그룹이 모이는 외래 환자 시설 및 물리 치료실에 NV800을 배치했습니다.
Novaerus 장치는 능동 정화 플라즈마 기술을 사용하여 DNA 수준에서 공기 중의 병원균과 미생물을 안전하고 부드럽게 비활성화하여 공기, 표면 및 손을 통해 전염되는 감염 위험을 낮추고 악취를 눈에 띄게 줄입니다.
결과
초기 시험 기간 후 간병인과 환자의 피드백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습니다. 간병인들은 요양원이 Novaerus 장치를 계속 사용하여 자신과 환자를 위해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간병인과 환자는 Novaerus 장치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한 시간 동안 붕대를 변경하면 악취가 크게 제거하여 스트레스가 적고 편안하며 환자의 웰빙 감각이 향상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Carers는 Novaerus 장치가 호스피스 환자를 방해하지 않도록 사용 및 유지 관리가 매우 쉽고 조용하다고보고했습니다.